내돈내산후기

안국 그릭요거트 맛집 땡스오트 / 북촌 브런치 카페 추천

현블리 2023. 11. 26. 11: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국에 위치한 그릭요거트 맛집인 땡스오트 방문 후기를 작성해보려고합니다!

 

 

 

땡스오트

주소 : 서울 종로구 북촌로 21-10 2층

영업시간 : 매일 10:00 - 19:00

 

 

예쁜 브런치를 먹으러 가고싶은데, 부담스럽지않고 건강한 브런치를 먹고싶으신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은 브런치 카페, 땡스오트입니다! 그릭요거트 메뉴가 굉장히 유명해서 오래전부터 꼭 방문해보고싶은 카페 중 하나였는데 마침 안국쪽에 방문할 일이 있어서 땡스오트에 가보게되었어요 

 

 

 

 

 

건물 외관은 이렇게 생겼는데, 특이하게 1층은 땡스오트가 아니라 다른 카페로 운영되고 있으니 이 부분을 방문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처음 방문했을 땐 땡스오트가 굉장히 유명한 걸로 알고 갔는데 창문 너머로 보이는 자리가 굉장히 한산해서 놀랐었거든요 ㅎㅎ 카페 안쪽으로 들어가서 계단으로 올라가면 땡스오트 매장에 입장할 수 있으니 헷갈리지 마세요! 

 

 

 

 

 

 

이렇게 2층으로 올라오면 보이는 게 땡스오트입니다! 전반적으로 카페 분위기가 굉장히 밝고 따뜻했고 햇빛이 잘 들어와서 좋았어요! 브런치를 먹기에 딱 좋은 장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다만 공간이 그렇게 넓지는 않아요 ㅠㅠ 공간 자체도 협소한 편이고 테이블도 작아서 대부분 2명 혹은 혼자서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은 걸 알 수 있었습니다

 

 

 

 

 

 

이게 바로 땡스오트 메뉴판입니다! 건강한 재료들로 가득한 다양한 구성들이 한 눈에 보이죠 ㅎㅎ 조금 특이한 건 커피 메뉴가 없다는 점입니다! 사실 이 날 살짝 피곤했어서 카페인을 좀 넣어야겠다는 생각으로 갔는데 메뉴판에 커피가 없더라구요....! 

 

이 부분은 참고해주시고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저는 이 날 트리플베리 아사이 스무디볼, 아보카도 햄 치즈 샌드위치, 넛츠판타지 이렇게 3가지를 주문했습니다! 2명이 방문해서 3가지 메뉴를 드시면 브런치로 엄청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정도의 양이었어요 ㅎㅎ

 

 

 

 

 

샌드위치 메뉴 먼저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사실 땡스오트가 그릭요거트가 유명한 곳이라 샌드위치는 크게 기대를 하지는 않고, 혹시나 배가 좀 고플지 몰라서 든든하고 프레쉬하게 먹을 용으로 주문을 했었습니다. 그런데 이 샌드위치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전 원래 아보카도를 굉장히 좋아하는 것도 있었는데 저 샌드위치 안에 들어있는 베이비 채소들에 소스가 발라져있는데 저 소스가 궁합이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집이 가까이 있었다면 자주 찾아가서 먹었을 것 같은 맛이었어요 ㅎㅎ

 

 

 

 

 

 

그 다음은 넛츠 판타지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구성으로 가득한 거라 고민 없이 고른 메뉴였고, 딱 생각했던 맛있는 맛이었습니다! 아가베시럽이 적당히 달달하면서 카카오닙스와 바나나 조합이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처음먹을 때는 잘 모르겠는데 다 먹고나면 굉장히 포만감도 있어서 가벼우면서도 든든한 브런치 메뉴로는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그 다음은 아사이볼입니다! 스무디처럼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인데요, 굉장히 상큼한 메뉴라 저는 개인적으로 브런치로뿐만 아니라 디저트로 먹기에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뭐랄까... 자기 전에 굉장히 생각이 나는 맛이라고 해야할까요? ㅎㅎ 질리지 않고 꾸준히 생각날 것 같은 산뜻한 맛이었습니다  ㅎㅎ 특히 여름에 먹기에 너무 좋은 메뉴인 것 같아요

 

 

 

건강하면서도 든든한 브런치 메뉴를 찾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안국 땡스오트를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안국역 한옥카페 어니언안국 방문 후기 / 북촌 종로 핫플레이스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국역 근처에 위치한 핫플레이스 한옥 카페인 어니언 안국 방문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어니언 안국 주소 : 서울 종로구 계동길 5 카페 어니언 영업시간 : 평일 7:00 - 22

hyunvely619.tistory.com

 

파주 대형카페 데이트코스 추천 앤드테라스 / 서울 근교 경기도 드라이브 코스 식물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에 있는 대형 카페인 앤드테라스 솔직한 내돈내산 방문 후기를 작성해보려고합니다! 앤드테라스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오도동 오도로 91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00 - 오후

hyunvely619.tistory.com

 

한남동 보닐라 츄러스 카페 추천 / 서울 내돈내산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남동에 위치한 보닐라 츄러스를 방문하고 후기를 가지고왔습니다. 보닐라 츄러스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가길 12 1층 운영시간 : 매일 12:00 - 20:30 (라스트 오더 20:00)

hyunvely619.tistory.com

 

잠실 브런치카페 진저베어 내돈내산 후기 / 송리단길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민호가 방문한 맛집이자 하트시그널 촬영 장소로도 유명한 미트파이 맛집인 진저베어 방문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진저베어 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43-7

hyunvely61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