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후기

한남동 이태원 카페 엔다이브

현블리 2023. 11. 23. 19: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남동의 분위기 좋은 카페인 엔다이브 방문 후기를 가지고왔습니다!

 

엔다이브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이태원로54길 52-2

영업시간 : 매일 오후 12:00 - 10:00 

 

최근에 하트시그널에 출여한 한겨례 카페로도 많이 입소문이 나고있는 엔다이브! (저는 하트시그널을 굉장히 재미있게 봤었는데도 이 사실을 모르고 방문했다가 방송에 나오는 걸 보고 어....?하며 뒤늦게 알았답니다) 우연히 방문했던 엔다이브는 방송을 통한 유명세와는 별개로 커피와 디저트도 맛있고, 카페 자체도 예뻐서 좋은 기억으로 남은 방문이었습니다

 

 

 

 

길을 걷다가 보이는 카페 입구에 들어가보면 이렇게 왼쪽으로는 인테리어용인지 의자가 놓여있구요 오늘쪽으로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저 의자는 앞에 테이블도 있는 걸 보면 날씨가 좋을 때 야외에도 앉을 수 있는 의자가 아닌가 싶어요!

 

 

 

 

내부로 들어가면 보이는 안쪽의 좌석과 베이커리류입니다! 저는 마감시간 가까이 방문해서인지 아쉽게도 베이커리류가 많이 남아있지는 않더라구요 ㅠㅠ 하지만 마감을 앞두고도 사람이 꽤 많아서 인기가 많음을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2층에도 좌석이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1층이 더 분위기가 있어보여서 조금 기다렸다가 자리에 앉았어요!

 

전체적으로 인테리어 앤틱하고 우드톤이라 따뜻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자리를 잡고 카운터로 가면 이렇게 메뉴를 볼 수 있는데요, 이 카페 커피에 정말 진심이구나가 잘 느껴졌습니다! 원두에 대한 디테일한 설명과 맛 표현때문에 커피를 잘 모르는 분들도 쉽게 자신의 취향에 맞는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저는 시간이 늦어서 커피를 먹지는 않았는데 커피가 굉자이 맛있을 것 같아서 다음에 재방문을 하게 된다면 꼭 라떼를 먹어보고싶습니다 ㅎㅎ

 

 

 

 

커피를 주문하고 2층에 사진찍으러 잠깐 갔다왔는데, 이렇게 1층은 우드톤이 잘 돋보이는 인테리어였다면 2층은 화이트톤에 조금 더 모던하고 감각적인 느낌의 인테리어를 볼 수 있었습니다. 1층과 비교했을때는 약간 더 차가운 느낌이 들기도 하구요, 제가 방문한 날에는 비교적 2층에는 사람이 더 적긴했었습니다. 

 

 

 

저는 이렇게 메론 케이크와 말차라떼, 초코라떼를 주문했는데요 (정확한 메뉴 명칭은 기억이 나지를 않네요 ㅠㅠ) 음료가 둘 다 굉장히 진하고 맛있었구요, 베이커리류가 많이 남아있지 않아 시켰던 메론케이크가 의외로 너무 맛있어서 놀랐던 기억이 납니다. 시트도 부드럽고 메론과 크림의 조화도 너무 좋았어요! 평소에 메론케이크를 많이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도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논커피 음료가 이렇게 진하고 맛있는데, 유명한 커피 메뉴는 얼마나 맛이있을까 기대하게 되는 첫 방문이었어요. 다음번에 재방문할 의사가 굉장히 큰 카페이고, 그 때는 커피류와 구움과자류를 꼭 한 번 먹어보고 싶습니다 ㅎㅎ

 

 

한남동에 분위기도 좋고 맛도 있는 카페를 찾고계시는 분들이라면 엔다이브에 꼭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남동 보닐라 츄러스 카페 추천 / 서울 내돈내산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남동에 위치한 보닐라 츄러스를 방문하고 후기를 가지고왔습니다. 보닐라 츄러스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가길 12 1층 운영시간 : 매일 12:00 - 20:30 (라스트 오더 20:00)

hyunvely619.tistory.com

 

연남동 카페 바나나하루키 주말 방문 후기 / 홍대 케이크 맛집 핫플레이스 카페 데이트코스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남동에 있는 케이크가 맛있는 카페인 바나나 하루키 방문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바나나하루키 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38길 6 영업시간 : 12:00 - 22:00 (매주 월요일은 정

hyunvely619.tistory.com

 

약과쿠키와 버터크림라떼가 맛있는 하프커피 신사 / 서울 디저트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그니처 메뉴인 버터크림라떼와 약과쿠키가 맛있는 신사역 근처 카페 하프커피 방문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하프커피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10 1층 영업시간 : 매일

hyunvely61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