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후기

파주 대형카페 데이트코스 추천 앤드테라스 / 서울 근교 경기도 드라이브 코스 식물카페 추천

현블리 2023. 11. 18. 09:0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에 있는 대형 카페인 앤드테라스 솔직한 내돈내산 방문 후기를 작성해보려고합니다!

 

 

앤드테라스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오도동 오도로 91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00 - 오후 10:00

 

 

앤드테라스는 파주에 위치한 정말정말 큰 규모의 대형 카페입니다! 실제로 방문해보니 제가 예상했던 것보다 규모가 훨씬 커서 놀랐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실제로 주말에 방문했을때 사람들이 꽤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자리도 넉넉하고, 번잡한 느낌이 아니라 굉장히 좋았습니다.

 

 

 

 

 

입구에서부터 보이는 초록색 가득한 풍경! 식물원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더더욱 파주 앤드테라스 방문이 즐거우실 것 같아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이렇게 바로 왼쪽으로 베이커리와 음료를 주문할 수 있는 곳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냥 이미지로만 봐도 정말 인스타그램 감성이 차오르는 공간이에요 ㅎㅎ 주말에는 특히나 웬만한 서울 근교 카페는 유명하면 사람이 많아서 시끌벅적하고 종종 자리를 찾기도 쉽지 않은데, 앤드테라스는 그런 걱정 없이 갈 수 있는 카페라는 점에서 좋았습니다. 식물에 둘러쌓여있다보니 기분탓이었는지는 모르지만 굉장히 쾌적한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햇살이 잘 드는 곳에 위치한 베이커리류 코너에는 정말 다양한 종류의 빵이 있었습니다! 저는 이 날 간단하게 브런치를 먹기 위해 방문을 했던거라 파스타 하나, 빵 하나를 주문했어요! 식사 종류인 파스타 등의 메뉴와 음료 메뉴는 주문하는 곳에서 볼 수 있었는데 아쉽게도 사진 촬영을 깜빡하고 왔네요 ㅠㅠ

 

 

 

 

 

햇빛이 잘 들면서 식물에 둘러쌓인 자리에 앉아있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음식이 꽤 빨리 나왔습니다! ㅎㅎ

 

음... 근데 정말 솔직하게, 음식이 막 맛이 있지는 않았어요 ㅠㅠ 파스타는 뭔가 굉장히 밍밍한 맛이었고, 빵도 그냥 저냥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이 날 원두가 좀 탄건지, 원래 그런건지 잘 모르겠지만 커피에서 탄내가 너무 많이 나서 커피를 거의 못 먹고 다 남기고왔던 기억이 있습니다....ㅠㅠ

 

카페 규모도 정말 크고 이미지는 예쁜것에 비해 주문한 음식이 다소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양한 메뉴를 먹어보지 않아서 그렇게 느낀걸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재방문할 의사는 없는 맛이었어요! 그냥 한 번 가서 눈에 예쁜 풍경을 담고 온 걸로 만족하려합니다 ㅎㅎ

 

 

 

 

 

저는 더운 여름에 방문해서 이렇게 천장에서 쿨링 포그? 를 뿌려주는데, 시원해서 좋았어요!

 

만약 주말에 사람이 많지 않으면서 쾌적하고 예쁜 대형 카페를 방문하고싶으신 분들이라면 앤드테라스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다만 음식 메뉴는 다른 후기를 몇 개 더 찾아보시고 가면 더 좋을 듯 하네요 ㅠㅠ

 

 

 

 

성수 한식 맛집 난포 내돈내산 추천 / 서울숲 근처 한식당

안녕하세요 오늘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한식 맛집인 난포 방문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난포 주소 :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18-8 지층 운영시간 : 평일 11:00-21:30 (15:50 - 17:00 브레이크타임),

hyunvely619.tistory.com

 

잠실 브런치카페 진저베어 내돈내산 후기 / 송리단길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민호가 방문한 맛집이자 하트시그널 촬영 장소로도 유명한 미트파이 맛집인 진저베어 방문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진저베어 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43-7

hyunvely619.tistory.com

 

 

한남동 보닐라 츄러스 카페 추천 / 서울 내돈내산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남동에 위치한 보닐라 츄러스를 방문하고 후기를 가지고왔습니다. 보닐라 츄러스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가길 12 1층 운영시간 : 매일 12:00 - 20:30 (라스트 오더 20:00)

hyunvely619.tistory.com

 

 

신사역 돼지고기 맛집 신사고집 내돈내산 방문 후기 / 강남 저녁 직장인 회식장소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사역 근처 회식이나 점심약속을 잡기 좋은 돼지고기집인 고집 방문 하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신사고집 주소 : 서울 서초구 나루터로 70 1층101호 운영시간 : 평일 16:00 - 23:00 ,

hyunvely61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