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후기

잠실 송리단길 브런치카페 추천 필앳홈 / 석촌호수 데이트코스

현블리 2023. 11. 24. 19:3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리단길에 위치한 너무 예쁜 브런치 카페인 필앳홈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필앳홈

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6-5 1층

운영시간 : 매일 11:00 - 24:00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신상 카페임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빠르게 입소문이 나면서 송리단길의 핫플 중 하나로 급부상하고있는 필앳홈입니다! 실제로 저도 오픈시간에 거의 맞춰서 갔는데도 굉장히 사람이 많은 걸 알 수 있었고, 브런치 메뉴들 구성이 굉장히 좋아서 다음에 재방문해보고싶은 곳이기도 합니다 ㅎㅎ

 

 

 

 

 

 

송리단길을 걷다보면 이렇게 통유리로 된 필앳홈 입구를 볼 수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포스터들과 내부의 모던한 인텔어가 굉장히 감각적이고 인스타그램 감성을 좋아하는 분들을 잘 타겟팅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송리단길에 있는 다른 브런치카페나 카페들에 비해서 꽤 규모가 큰 편이라 찾기도 쉬웠던 것 같아요 

 

 

 

 

 

 

 

안쪽에는 이렇게 동굴같은 느낌의 입구가 있고, 입구를 지나가는 길이 다양한 소품으로 예쁘게 꾸며져있습니다! 사람만 많지 않다면 여기에서 사진을 찍어도 굉장히 잘 나올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 입구쪽으로 쭉 걸어가다보면 저렇게 주문을 할 수 있는 카운터를 발견할 수 있구요, 여기에서 오른쪽으로 들어가면 매장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브런치를 목적으로 방문한거라 식사메뉴를 위주로 보긴 했는데, 입구에서부터 이렇게 먹음직스러워보이는 디저트 메뉴가 있어서 발걸음을 떼기가 굉장히 쉽지가 않았어요 ㅎㅎ 

 

 

 

 

 

 

오른쪽으로 들어가면 보이는 테라스 뷰입니다! 완전 야외 테라스는 아닌 거 같기도 했는데 자연광이 가득하고 위에 있는 흰 천과 식물 인테리어가 굉장히 조화롭게 잘 어울려서 너무 예쁜 브런치 카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국적인 느낌도 있어서 저는 이쪽으로 자리를 잡고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오픈시간에 맞춰서 가니 처음엔 사람이 많이 없었는데 핫한 카페라 그런지 금방 사람이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원하시는 자리를 골라서 앉고 싶다면 오픈에 맞춰서 오는 걸 추천드려요!!

 

 

 

 

 

 

귀여운 식기와 냅킨이 셋팅되어있고, 메뉴판을 볼 수 있었는데요 브런치 메뉴가 하나같이 다 궁금하고 먹어보고 싶어서 메뉴를 고르는게 쉽지 않았어요 ㅠㅠ 그렇게 엄청난 고심 끝에 이 날 핫치킨샌드위치, 에그인굴라쉬, 단호박훈제오리 샐러드를 주문했습니다! 

 

 

 

 

 

 

가장 먼저 훈제오리 단호박 샐러드입니다! 단호박과 훈제오리가 사실 맛이 없기가 쉽지 않은 재료라 딱 생각했던 맛이었는데, 재료들이 신선했고 호불호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였습니다 ㅎㅎ콥샐러드 느낌이라 브런치 메뉴로 먹기에 너무 좋았어요 

 

 

 

 

 

 

 

그 다음은 샌드위치입니다! 필앳홈 샌드위치가 시그니처 메뉴일 것 같긴했는데 이 날은 핫치킨이 뭔가 더 땡기는 느낌이라 주문을 했구요 굉장히 토핑이 풍부해서 포만감이 들었습니다! 핫치킨은 뭔가 어디서 먹어본 것 같은 맛이다.... 싶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고추참치의 고급버전(?)같은 느낌이었어요 ㅋㅋ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저는 굉장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 다음은 굴라쉬인데요, 사실 뭔가 따뜻하게 속을 데울 수 있는 게 먹고싶어서 선택한 메뉴였는데 금방 식어버려서 아쉬웠어요 ㅠㅠ 그리고 제가 생각한 것보다 맛이 굉장히 달달해서 놀랐습니다....! 전 약간 토마토스프 느낌을 기대하고 주문을 했는데 왜인지 엄청 달달한 맛이 나더라구요.... 제가 기대했던 맛과는 달라서 당황하긴했지만 그래도 나름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잠실에서 분위기가 좋은 핫한 신상 브런치카페를 찾고계시는 분들이라면 필앳홈을 꼭 한 번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성수 한식 맛집 난포 내돈내산 추천 / 서울숲 근처 한식당

안녕하세요 오늘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한식 맛집인 난포 방문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난포 주소 :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18-8 지층 운영시간 : 평일 11:00-21:30 (15:50 - 17:00 브레이크타임),

hyunvely619.tistory.com

 

연남동 카페 바나나하루키 주말 방문 후기 / 홍대 케이크 맛집 핫플레이스 카페 데이트코스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남동에 있는 케이크가 맛있는 카페인 바나나 하루키 방문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바나나하루키 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38길 6 영업시간 : 12:00 - 22:00 (매주 월요일은 정

hyunvely619.tistory.com

 

한남동 보닐라 츄러스 카페 추천 / 서울 내돈내산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남동에 위치한 보닐라 츄러스를 방문하고 후기를 가지고왔습니다. 보닐라 츄러스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가길 12 1층 운영시간 : 매일 12:00 - 20:30 (라스트 오더 20:00)

hyunvely619.tistory.com

 

잠실 브런치카페 진저베어 내돈내산 후기 / 송리단길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민호가 방문한 맛집이자 하트시그널 촬영 장소로도 유명한 미트파이 맛집인 진저베어 방문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진저베어 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43-7

hyunvely61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