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후기/restaurant

신사역 돼지고기 맛집 신사고집 내돈내산 방문 후기 / 강남 저녁 직장인 회식장소 추천

현블리 2023. 4. 20. 13: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사역 근처 회식이나 점심약속을 잡기 좋은 돼지고기집인 고집 방문 하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신사고집

주소 : 서울 서초구 나루터로 70 1층101호

운영시간 : 평일 16:00 - 23:00 , 주말 16:00 - 22:00

 

신사역 고기집 맛있어서 단골된 고집 신사점

 

고집은 신사역 4번출구에서 쭉 걸어가면 바로 나오는 접근성이 좋은 곳에 위치한 고기집입니다. 이미 신사역 근처 회식장소로 너무 유명한 곳이기 때문에 만약 이 곳에서 약속을 잡거나 회식을 하게 된다면 반드시 미리 예약을 하고 가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평일 저녁 7시쯤에 방문을 하였고, 예약을 해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지만 사진으로 보실 수 있는 것처럼 이미 모든 자리가 만석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쪽으로는 프라이빗하게 고기를 먹을 수 있는 룸이 하나 있는데요, 룸에서 식사를 원한다면 반드시 룸으로 예약을 하고 가야합니다. 개인적으로 바깥은 꽤 시끌벅적한 분위기였어서 룸에서 조용히 먹는 게 훨씬 더 좋았어요.

 

 

 

 

 

룸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벽쪽에서도 메뉴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A세트와 B세트를 모두 주문했습니다. A세트는 삼겹살, 목살, 갈매기살과 야채모듬으로 구성되어있고, B세트는 삼겹살, 가브리살, 항정살과 야채모듬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옆에 적혀있는 고집 필수조합을 참고하여 다양한 밑반찬과 함께 고기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고집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다양하고 맛있는 밑반찬인 것 같습니다. 고기에서 빠질 수 없는 백김치,파김치,  명이나물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소스를 볼 수 있는데요, 표고절임, 와사비, 홀그레인머스타드, 마늘소스, 젓갈류까지 취향과 고기 종류에 맞게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중에서 백김치는 고기와 함께 따로 구워주시기도 하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명이나물을 정말 좋아해서 리필을 꽤 여러번 요청했던 것 같은데, 요청할때마다 빠르고 친절하게 반찬을 리필해주셔서 기분좋게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고기를 주문하고 나면 이렇게 불판을 올려주고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고기를 다 구워주십니다 ㅎㅎ 그래서 회식장소로 방문을 하게 되면 고기 굽는걸 눈치 보지 않고 모두가 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먼저 A세트와 모듬야채가 나왔습니다. 다양한 고기와 함께 버섯, 꽈리고추, 양파, 파인애플이 곁들여져서 나와요. 저는 구운 파인애플을 정말 좋아해서 고집에서 모듬야채 주문은 필수로 하기를 추천드립니다 ㅎㅎ

 

 

 

 

 

고기가 다 구워지면 이렇게 먹기 좋게 따로 놔주시는데요, 고기 육즙이 살아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가장 먼저 무난하게 삼겹살부터 먹기 시작했는데, 신사에 정말 많은 고기집이 있지만 고집은 다섯손가락 안에 드는 정말 고기가 맛있는 집인 것 같습니다 ㅎㅎ 일단 고기 자체가 너무 맛있고, 질리지 않고 다양한 밑반찬과 야채와 함께 즐길 수 있어서 고기의 풍미가 훨씬 더 좋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열심히 먹느라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는데, 다양한 고기 메뉴중에서 가장 맛있었던 건 위 항정살이었어요 ㅎㅎ 그리고 목살은 조금 두툼하고 크게 잘라주셔서 저는 먹는게 살짝 불편했던 기억이 있는데, 저와 함께 방문했던 동료들은 오히려 식감이 살아있고 부드러워서 목살이 가장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세트메뉴로 다양하게 먹어보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고기를 다 먹고 나서는 당연히 볶음밥이 빠질 수 없죠, 날치알볶음밥에 치즈 사리를 추가해서 마무리로 먹었습니다. 날치알볶음밥이야 사실 워낙 잘 아는 맛이긴 하지만 고기집에서 먹는 볶음밥은 정말 왜 이렇게 먹을때마다 맛있는건지 모르겠어요....ㅠㅠ 고기를 분명 배부르게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볶음밥이 너무 맛있어서 바닥까지 싹싹 긁어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ㅋㅋ

 

 

신사역 근처에서 저녁 약속이나 회식 장소를 찾고 계시는 분들이나, 정말 맛있는 고기집을 방문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신사고집을 방문하시는 걸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용용선생 강남역점 요즘 핫한 화산마라전골 내돈내산 후기 / 강남 가성비 좋은 술집 추천 /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라전골으로 유명한 요리주점인 용용선생 강남역점 방문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용용선생 강남역점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6길 17 영업시간 : 매일 17:00 - 01:00 (00:00

hyunvely619.tistory.com

 

강남역 맛집 떡도리탕 주말 방문 웨이팅 / 풍자 또간집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남역 근처 맛집으로 유명한 떡도리탕 방문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떡도리탕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길 28-9 1층 영업시간 : 매일 11:30 - 23:0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1

hyunvely619.tistory.com

 

서울숲 솥밥 맛집 쵸리상경 / 성수동 한식 주말 디너 테이블링 웨이팅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숲에 위치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솥밥 맛집인 쵸리상경 방문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쵸리상경 주소 :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18-8 2층 쵸리상경 영업시간 : 매일 1

hyunvely619.tistory.com

 

 

신사 가로수길 츠케멘 맛집 일일시호일 평일 점심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사역 가로수길에 위치한 일본식라면집이자 츠케멘 맛집인 일일시호일 방문 리뷰를 작성해보도록하겠습니다 :) 일일시호일 주소 : 서울 서초구 나루터로 79 1F 운영시간 : 평

hyunvely619.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