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후기

서울숲 핫플 카페 라프레플루트 / 성수동 빙수 맛집추천

현블리 2023. 11. 28. 11:4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숲의 많은 카페 중에서도 굉장히 핫한 카페중 하나인 라프레플루트의 방문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라프레플루트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1가 685-495

운영시간 : 월요일 휴무 / 매일 오후 1:00 - 7:00

 

 

라프레플루트는 인스타그램에서도 계속 발견하고 꼭 가보고싶었던 카페 중 하나에요! 특히 호텔급으로 나오는 망고빙수가 너무너무 유명해서 이번 여름이 지나가기 전에 꼭 한 번 가야겠다 다짐을 하고 있던 곳인데, 딱 여름이 끝나기 전에 운좋게 개시가 끝났던 망고빙수를 한 번 더 판매한다는 글을 보고 오픈시간에 맞춰 달려가보았습니다 ㅎㅎ

 

 

 

 

 

 

 

서울숲 카페거리에서 쭈우욱 끝까지 들어가다보면 나오는 라프레플루트. 이렇게 잘 보면 위쪽에 2층에 라프레플루트가 있다는 주황색 표지판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오픈 시간에 거의 맞춰서 1시에 도착을 했었는데요, 이미 앞 에 한 4~5팀 정도가 웨이팅을 하고있더라구요....! 좋은 자리를 안전하게 바로 들어가고 싶으신 분들은 넉넉하게 오픈 시간 10분 정도 전에 도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 화사하고 예쁜 카페였어요! 특히 매장 안쪽을 보면 이렇게 다양한 과일 모형들이 디피되어있는 걸 알 수 있는데요, 제철과일로 만든 디저트들이 유명한 카페라는 특색이 매장에서부터 정말 잘 드러나서 좋았던 것 같아요! 몇개는 과일 소품이 아니라 진짜 과일인 것 같기도 했는데, 하나하나 확인해보지는 않아서 잘 모르겠네요 ㅎㅎ 

 

 

매장 내부는 테이블이 한 5~6개정도라서 그렇게 큰 편은 아니었어요! 가장 안쪽에는 바처럼 나란히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었고 바깥 테라스자리는 테이블이 약 3개정도 있었습니다 ㅎㅎ 저는 이 날 날씨가 적당히 선선하고 햇살이 따뜻해서 테라스 자리를 선택했어요!

 

 

 

 

 

 

이렇게 바로 옆 서울숲 뷰를 볼 수 있는 테라스 자리입니다! 문구로 붙어있는 것 처럼 임의로 자리 이동이 불가능하니 처음에 앉을 때 자리를 잘 선택해서 앉는게 좋은 것 같아요. 저도 처음 앉을 때는 햇빛이 많이 들지 않았는데 중간부터는 햇빛이 조금 세서 살짝 더웠던 기억이 있습니다 ㅎㅎ

 

 

 

 

 

 

 

한 10~15분정도 기다리자 드디어 제가 시킨 메뉴들이 나왔어요!!! 저는 이 날 1인 망고빙수와 자두주스를 주문했습니다! 사실 제가 방문한 날은 무화과가 제철과일로 나올 시즌이라 무화과 메뉴들이 정말 많았는데요, 딱 이 날 좋은 망고가 들어와서 망고빙수를 일시적으로 재운영한다는 인스타그램 공지를 보고 놓칠 수 없어서 망고빙수를 주문해봤습니다! 

 

밥을 먹고 방문해서 빙수랑 음료만 주문을 했었는데, 다른 테이블에서 주문한 무화과케이크가 너무 예쁘고 맛있어보여서 못먹고 온 게 조금 후회되기는 합니다 ㅠㅠ 재방문의사가 200%인 카페이기 때문에 다음에는 꼭 케이크도 주문하려고합니다 ㅎㅎ

 

 

 

 

 

 

제가 너무너무 기대했던 망고케이크!! 애플망고 빙수 맛집으로 워낙 유명한 카페이기도 하고, 호텔에서 먹는 10만원대의 망고빙수와 퀄리티를 비교했을때도 부족함이 없는 훌륭한 퀄리티로 많은 사람들이 극찬하는 이유를 알 수 있었어요!! 

 

 

망고 자체가 너무 맛있기도 했고, 양이 정말 푸짐해서 마지막까지 망고랑 같이 먹을 수 있는 점이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같이 나온 연유와 팥의 조합도 너무 좋았고, 특히 팥같은 경우에는 수제팥인지 인위적인 맛 없이 달달하게 맛있어서 빙수와 같이 먹지 않고 그냥 팥만 먹어도 너무 맛있을 정도였어요!

 

 

요즘 정말 가격만 터무니없이 비싸고 맛은 그럭저럭인 망고빙수가 정말 많은데 여기는 정말 찐 망고빙수 맛집입니다! 제가 올 여름 먹어본 빙수중에서 단연코 1등으로 추천하고싶은 빙수였어요 ㅎㅎㅎ 내년 여름에도 꼭 방문해서 빙수랑 케이크 둘 다 주문해서 먹어보고싶습니다 :) 그리고 겨울 시즌에도 제철과일으로 나올 디저트들이 너무 궁금하고 기대가 되는 곳이라 아마 조만간 또 방문을 하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딸기케이크 맛집 핫플레이스 플디 도산점 / 압구정로데오 카페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딸기케이크가 유명한 도산공원 디저트카페인 플디 방문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플디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2길 24-5 로비스빌딩 4층 영업시간 : 월~목 12:00 - 20:00 / 금~

hyunvely619.tistory.com

 

도산공원 핫플레이스 런던 베이글 뮤지엄 도산점 / 주말 테이블링 웨이팅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핫플레이스로도 유명하고, 그만큼 웨이팅이 어마어마하기로도 유명한 런던 베이글 뮤지엄 주말 방문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런던 베이글 뮤지엄 도산점 주소 : 서울

hyunvely619.tistory.com

 

연남동 카페 바나나하루키 주말 방문 후기 / 홍대 케이크 맛집 핫플레이스 카페 데이트코스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남동에 있는 케이크가 맛있는 카페인 바나나 하루키 방문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바나나하루키 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38길 6 영업시간 : 12:00 - 22:00 (매주 월요일은 정

hyunvely619.tistory.com

 

한남동 보닐라 츄러스 카페 추천 / 서울 내돈내산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남동에 위치한 보닐라 츄러스를 방문하고 후기를 가지고왔습니다. 보닐라 츄러스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가길 12 1층 운영시간 : 매일 12:00 - 20:30 (라스트 오더 20:00)

hyunvely619.tistory.com

 

반응형